close_btn

  • ※ 사이트 내부 통합검색


  • ※ 카카오페이로 기부하기

  • ※ 사이트 내부 통합검색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 앱 설명

Wabbitemu 바로 당신의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텍사스 인스트루먼트의 그래픽 계산기를 만듭니다. Wabbitemu는 TI-73, TI-81, TI-82, TI-83을 지원, TI-83 플러스, TI-83 플러스 실버 에디션, TI-84 플러스, TI-84 플러스 실버 에디션, TI-85, 및 TI- 86. 빠르고 편리 Wabbitemu 당신은 항상 당신과 함께 믿을 수있는 계산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Wabbitemu이 에뮬레이터이기 때문에,이 생성 계산기는 정확하게 진짜처럼 행동합니다.

Wabbitemu 모든 에뮬레이터처럼 ROM 이미지를 필요로합니다. Wabbitemu 당신이 TI에 대한 ROM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설치 마법사를 사용하기 쉬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1 어떻게 메뉴를합니까?
사용자는 스크린의 좌측 에지에서 문질러, 또는 (디바이스가 하나있는 경우), 메뉴 키를 누름으로써 메뉴를 불러올 수있다.

내가 버튼을 누를 때 2 어떻게 진동을 해제 할 수 있나?
메뉴를 열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피부'카테고리에서 '키 누름에 진동'선택 취소

3 어떻게 PlySmlt2 또는 Inequalz 같은 애플 리케이션을로드합니까?
계산기로 모든 파일을로드하려면 먼저 SD 카드 또는 장치에 내장 스토리지에 다운로드해야합니다. 현재 사용할 수있는 84 플러스 (비 색상)의 공식 TI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http://education.ti.com/en/us/software/search/ti-84 플러스 가족 TI-83 플러스 - 가족 #보기 = 수학 응용 프로그램. 당신은 당신의 장치 오픈 Wabbitemu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화면의 왼쪽 edeg에서 출근 메뉴를 불러와 '파일로드'를 선택합니다. 당신이 목록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아서 선택합니다. 이 파일은 계산기로 전송됩니다. 83+에 대한 애플리케이션 및 84+ CALCS는 *의 .8xk에 종료됩니다. 84 + CSE에 대한 애플 리케이션 *의 .8ck 또는 * .8xk에 종료됩니다.

나는 알파 + F1을 누르면 4 나는 분수 옵션을 실종 해요! 어떻게 이러한 부분 옵션을받을 수 있나요?
분수 옵션 (그리고 알파 + FN 메뉴의 나머지) OS 2.55 MP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bbitemu는 2.43 및 2.55 MP를 모두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음 '두번째'을 타격하여 OS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 대한 화면으로 이동하려면 Enter 키를 누릅니다. 그것을하지 2.55 MP 또는 2.53 MP 당신은 업그레이드해야됩니다.
다시 설치 마법사를 통해 이동하여 ROM을 다시해야합니다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화면의 왼쪽 가장자리에서 인식 시켜서 메뉴를 표시하면 설치 마법사가 실행 가능하다. 그런 다음 '다시 실행 설정 마법사'를 선택합니다. 당신이 설치를 진행하면서 사용자가 OS 선택 화면에 OS 2.55 MP를 선택해야합니다.

더 많은 문서는 공식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wabbit.codeplex.com



2.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evsoft.Wabbitemu



3. 최신 기종인 TI-84 C SE 까지도 가능합니다. 

수정됨_Screenshot_2015-11-05-09-54-37.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