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통합검색
세모계
    • Dark Mode
    • GNB Always Open
    • GNB Height Maximize
    • Color
    • Brightness
    • SINCE 2015.01.19.
    • 세모계 세모계
    •   SEARCH
    • 세상의 모든 계산기
      • 자유(질문) 게시판
      • 계산기 뉴스/정보
      • 수학, 과학, 공학 이야기
      • 세모계 : 공지 게시판
        • 구글 맞춤검색
    • TI
    • CASIO
    • HP
    • SHARP
    • 일반(쌀집) 계산기
    • 기타계산기
    • by OrangeDay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일반 ()
    • [일반] SUPERCELL LR1130 60 개 구입

    • Profile
      • 임시닉네임
      • 2021.11.24 - 16:43 2021.11.17 - 16:41 3108 2
    [사진 첨부 생략]
    개인 거래로 샀습니다. 원래 50 개만 사려 했는데, 판매자 분께서 100 개를 들고 나오셨더군요.
    50 개만 받아왔는데 덤을 주셔서, 60 개분 금액 계좌이체를 하고 나왔습니다.

    LR44는 에너자이저 30 개 개인 거래로 저렴하게 들여 보관 중이니, 이제 버튼 셀 걱정은 없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N
    0
    0
    • 임시닉네임 4
      임시닉네임

      미나토 유키나 사랑해
      fx-9860G (SD) / fx-570MS (2nd Edition)
      희망사항은 ALGEBRA FX 2.0

    임시닉네임 님의 최근 글

    [일반] CASIO fx-550/570s 구입 3510 2021 12.01 [일반] 중고 판매자들 별별 사람 다 있네요. 3181 2021 11.27 [일반] CASIO fx-5800P 구입 예정 3201 2 2021 11.24 [일반] SUPERCELL LR1130 60 개 구입 3108 2 2021 11.17 [일반] CASIO fx 2nd Edition의 내부 회로는 동일? 3130 1 2021 11.09

    임시닉네임 님의 최근 댓글

    계산기 통해 건전지도 알아봐서, 짧게 써 봅니다.9V 사각 배터리는 1.5 V 알카라인 배터리 6개를 직렬로 엮어 만듭니다. 다이소 NEO 9V는 AAAA 전지 6개를 씁니다. 포장에 써 있는 6LR61이 AAAA를 쓴다는 뜻.용접 부분을 잘 활용해서 (+) 극 연결에 활용해야 합니다. AAAA 전지는 구하기 힘들고 가격도 비싸서, 인터넷에 나름 퍼져 있는 팁이더라고요. 2025 03.04 https://m.blog.naver.com/veritas2572/221554617363이런 글이 있긴 하나, 보유하신 기기가 CX II이기에 권장할 만한 방법은 아니므로 없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2021 12.07 역시 CASIO 모국답네요. 케이블이야 3pin (M) - USB-A(M)이 필요하니 전용 케이블 쓰는 건 당연하다 생각합니다. 2021 11.30 뜯어봤는데 보관을 오래 하셨는지 누액이 있더군요. 많이 쓰는 것 아니면 다이소가 가장 나은 것 같아요. 2021 11.24 7-세그먼트 있는 계산기들은 하나같이 Contrast 기능이 없더군요. 전지 전압으로 조정할 수 있을 뿐.2nd Edition 모델들은 디스플레이 종류 정도만 다르지 나머지는 다 동일해서 Contrast 기능을 추가한 듯 합니다. 2021 11.09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2

    • Profile 0
      세상의모든계산기
      2021.11.21 - 20:53 2021.11.21 - 20:50 #35755

      필요할 때 하나씩 사려면 괜스레 돈아깝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댓글
    • Profile 0
      임시닉네임
      2021.11.24 - 16:43 #35779
      뜯어봤는데 보관을 오래 하셨는지 누액이 있더군요. 많이 쓰는 것 아니면 다이소가 가장 나은 것 같아요.
      댓글
    • 댓글 입력
    • 에디터 전환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목록
      view_headline
    2
    × CLOSE
    전체 일반 389 질문 507 웃김 2 팁 & 정보 16 퀴즈 2 리뷰 11 퍼옴 & 링크 6 공지 1
    기본 (0)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글쓰기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 세상의모든계산기
    • 사업자등록번호 703-91-02181
    • 세모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