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통합검색
세모계
    • Dark Mode
    • GNB Always Open
    • GNB Height Maximize
    • Color
    • Brightness
    • SINCE 2015.01.19.
    • 세모계 세모계
    •   SEARCH
    • 세상의 모든 계산기
      • 자유(질문) 게시판
      • 계산기 뉴스/정보
      • 수학, 과학, 공학 이야기
      • 세모계 : 공지 게시판
        • 구글 맞춤검색
    • TI
    • CASIO
    • HP
    • SHARP
    • 일반(쌀집) 계산기
    • 기타계산기
    • by OrangeDay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질문 ()
    • TI nspire 계산기에서 삼각함수값을 그대로 구해주는 명령어를 찾고 있습니다.

      • ㅇㅇ
      • 2020.12.28 - 17:29 2020.12.28 - 12:21 3628 3

    카시오 계산기를 쓰다가 nspire cx II 계산기를 받아서 사용법을 배우고 있는데 

    카시오 에서는 e값을 그대로 2.718...을 대입해서 계산을 해주던데 새 계산기는 e값을 그대로 e로 써서 계산해주더라고요.

    (ex : e^7을 구하고 싶어서 e^7을 넣으면 그대로 e^7이라는 답이 나옴)

    이밖에도 사인함수나 쌍곡선함수값을 구하고 싶어도 그대로 나오더라고요.

    sin(7/20) = sin(7/20) 이라던가..

    어떤 특정한 명령어를 앞에 입력해 주어야 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N
    0
    0

    댓글3

    • 0
      ravit
      2020.12.28 - 12:34 #31626
      ctrl+enter 누르시면 근사값으로 계산됩니다.
      댓글 수정 삭제
    • 0
      ㅇㅇ
      2020.12.28 - 12:53 #31630
      세상에.. 좀만 주의 깊게 봤다면 알 수 있었겠네요.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삭제
    • Profile 0
      세상의모든계산기
      2020.12.28 - 17:29 #31647

      [TI-nspire] 계산 모드 : 근사값 vs 참값 Calculation Mode : Approx vs Exact

      댓글
    • 댓글 입력
    • 에디터 전환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수정 삭제
    • 14px
    • 목록
      view_headline
    • 수정
    • 삭제
    3
    × CLOSE
    전체 일반 389 질문 507 웃김 2 팁 & 정보 16 퀴즈 2 리뷰 11 퍼옴 & 링크 6 공지 1
    기본 (0)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글쓰기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 세상의모든계산기
    • 사업자등록번호 703-91-02181
    • 세모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