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일반 () ti nspire cs cas 에서의 단위변환 9빈 2019.05.13 - 01:05 2019.05.12 - 19:52 3506 2 식의 값이 6.32e-11 로 나온걸 63.2e-12로 변환해서 값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 게시물을.. N 0 0 댓글2 0 세상의모든계산기 2019.05.12 - 22:29 2019.05.12 - 22:25 #27104 [공학용 계산기] 결과에 E가 뭐죠? ▶ 숫자(자릿수)의 표기법 Display Digits 1. 설정에 들어가서 Exponential Format 을 Engenieering 으로 바꾸는 방법 뿐입니다. 2. 일부 타 기종 계산기에는 【Eng】 버튼이 따로 있어서 실시간으로 결과값 표기방법을 변경시킬 수 있기도 하지만, TI-nspire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댓글 0 9빈 2019.05.13 - 01:05 #27115 아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삭제 댓글 입력 에디터 전환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등록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등록 view_headline 목록 수정 삭제 14px 목록 view_headline 수정 삭제 2 × CLOSE - KEEP CLOSED 전체 일반 389 질문 507 웃김 2 팁 & 정보 16 퀴즈 2 리뷰 11 퍼옴 & 링크 6 공지 1 기본 (0)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제목+내용제목내용댓글닉네임아이디등록일태그 분류 정렬 검색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글쓰기
[공학용 계산기] 결과에 E가 뭐죠? ▶ 숫자(자릿수)의 표기법 Display Digits
1. 설정에 들어가서 Exponential Format 을 Engenieering 으로 바꾸는 방법 뿐입니다.

2. 일부 타 기종 계산기에는 【Eng】 버튼이 따로 있어서 실시간으로 결과값 표기방법을 변경시킬 수 있기도 하지만, TI-nspire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