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ARCH

    통합검색
세모계
    • Dark Mode
    • GNB Always Open
    • GNB Height Maximize
    • Color
    • Brightness
    • SINCE 2015.01.19.
    • 세모계 세모계
    •   SEARCH
    • 세상의 모든 계산기
      • 자유(질문) 게시판
      • 계산기 뉴스/정보
      • 수학, 과학, 공학 이야기
      • 세모계 : 공지 게시판
        • 구글 맞춤검색
    • TI
    • CASIO
    • HP
    • SHARP
    • 일반(쌀집) 계산기
    • 기타계산기
    • by OrangeDay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일반 ()
    • ti nspire cs cas 에서의 단위변환

      • 9빈
      • 2019.05.13 - 01:05 2019.05.12 - 19:52 3506 2

    식의 값이 6.32e-11 로 나온걸 63.2e-12로 변환해서 값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 게시물을..
    N
    0
    0

    댓글2

    • Profile 0
      세상의모든계산기
      2019.05.12 - 22:29 2019.05.12 - 22:25 #27104

      [공학용 계산기] 결과에 E가 뭐죠? ▶ 숫자(자릿수)의 표기법 Display Digits

      1. 설정에 들어가서 Exponential Format 을 Engenieering 으로 바꾸는 방법 뿐입니다.

      2. 일부 타 기종 계산기에는 【Eng】 버튼이 따로 있어서 실시간으로 결과값 표기방법을 변경시킬 수 있기도 하지만, TI-nspire 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댓글
    • 0
      9빈
      2019.05.13 - 01:05 #27115
      아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삭제
    • 댓글 입력
    • 에디터 전환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수정 삭제
    • 14px
    • 목록
      view_headline
    • 수정
    • 삭제
    2
    × CLOSE
    전체 일반 389 질문 507 웃김 2 팁 & 정보 16 퀴즈 2 리뷰 11 퍼옴 & 링크 6 공지 1
    기본 (0) 제목 날짜 수정 조회 댓글 추천 비추
    분류 정렬 검색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글쓰기
    • 세상의 모든 계산기 자유(질문) 게시판
    • 세상의모든계산기
    • 사업자등록번호 703-91-02181
    • 세모계 all rights reserved.